•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마을 곳곳 돌아다니면서 남의 집 마당에 쓰레기버리는 사람들

작성일
2020-05-29
이름
환경녹지과
조회 :
413
1. 안녕하십니까? 먼저 환경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리며, 쓰레기 불법투기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2. 우리군에서는 불법투기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읍, 면별로 단속반을 편성하여 운영하고 불법행위 금지에 대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다만, 일부 주민들의 불법행위는 특정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발생하고 있어 행정의 단속만으론 한계가 있는 점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현장출장하여 투기된 쓰레기는 수거 조치 하였으며, 발생지역 주위 CCTV를 분석하여 행위자 적발 시 과태료를 부과토록 하겠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남해군청 환경녹지과 자원순환팀( ☎055-860-326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09 15:08:5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