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대화는 해결의 시작, 군민 목소리 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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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군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
◈ 현업 종사자가 느끼고 있는 어려움과 여론 수렴

▣ 사업개요
❍ 시기 : 분기별 1회
❍ 내용
- 유사 직업군, 유사 연령층 등 공통 분야별로 구분하여 추진
- 관계 부서장 배석으로 충분한 답변 제공
❍ 참석 : 15~20명
- 각 단체의 대표자(이장, 어촌계장) 보다는 소속회원, 일선 종사자 위주로 구성
- 관계 부서장

▣ 추진계획
❍ 군민 간담회 운영계획 수립 : 2020년 1월
- 다양한 직업,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석자 선정
❍ 간담회 시행 후 건의사항에 대한 해당부서 검토의견 접수
❍ 부서검토에 따라 예산편성 또는 정책시행

▣ 소요예산 : 해당없음

▣ 기대효과
❍ 여론의 직접 수렴으로 신속한 문제점 파악이 용이
❍ 군민이 참여하는 군민중심행정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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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주민행복과 노인복지팀(☎ 055-860-3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