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삼동면 영지마을 길가 옆에 전시해둔 염소,사람,허수아비 이동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0-10-22
이름
김○○
조회 :
845
삼동면 영지마을 길가 옆에 전시해둔 염소,사람,허수아비 이동 부탁드립니다.

누군가 열심히 만든 멋진 작품 인정합니다..

처음에 진짜 염소인줄 알았어요..

운전하다가 갑자기 옆에 염소가 있어 시선이 그쪽으로 가면서

큰 사고가 날뻔 했습니다...

진짜 염소랑 비슷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해하고 큰사고가 날수도 있을거같아요..

현재는 허수아비 다른 사람모양 까지 추가되어 있더라구요..

이게 좀 큰 길가 옆이면 전시한거구나 하고 지나칠수 있는데

너무 좁은 길가 옆에 있으니 볼때마다 불편함을 느낍니다ㅜㅜ

없애기보다는 다른곳으로 이동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ㅠㅠ

[답변]삼동면 영지마을 길가 옆에 전시해둔 염소,사람,허수아비 이동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0-10-23
이름
삼동면
조회 :
9
안녕하십니까?
면정업무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삼동면 영지마을 둑방길 경사면에 세워진 염소조형물과 허수아비는 한 주민께서 재능을 기부하여 전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처럼 운전 중 염소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나, 조형물 이동 설치에 관하여는 여러 의견을 청취하여 검토 후 반영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귀하께서 주신 의견은 향후 우리 면의 조형물 전시에도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삼동면행정복지센터 산업경제팀(055-860-8183)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