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조건

작성일
2020-10-27
이름
김○○
조회 :
926
공무에 바쁘신 줄 알지만
답답함을 전합니다
소상공인의 한 사람으로
코로나여파로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맞은편으로 점심시간이란 음식점이
이전해온다고 합니다
자활센터에서 운영하는곳으로
말을들었습니다
저희집에 오시는 손님이 말을전해줄때
아무렇지않게 웃어넘겼지만
웃어넘길일이 아닙니다
자활센터에서 운영 하는 곳이면
주위에 상관없이 영업을해도되는지
저는 이대로라면 폐업을해야합니다
전화를 해도 하루종일 통화중입니다

[답변]영업조건

작성일
2020-10-29
이름
주민복지과
조회 :
9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계신데 남해지역자활센터의 외식사업단 점포이전 소식을 접하고 상심하셨을 귀하의 마음을 깊이 공감합니다.

자활근로사업단은 저소득취약계층의 기술습득과 자립기반 조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남해상설시장내 5.5평의 협소한 지하공간에서 영업 중인 외식사업단(점심시간)은 오랫동안 이전 할 적절한 점포를 찾지 못해 애를 태우다 최근 겨우 합리적인 가격의 점포를 찾아 이전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27일 남해지역자활센터 관련자들이 직접 귀하의 사업장을 방문하여 양해를 구하고, 어려운 시기에 서로 격려하며 도우면서 나아가기로 하였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저희 지역자활센터 사업단과 참여자들을 보듬어 안아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저희 사업단 또한 주변 상인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서로 돕고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