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빛날 너의 미래를 응원해!

청소년참여위원회(청바지)와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청소년참여위원회(청바지)와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남해군은 1124()부터 123()까지 제16기 청소년참여위원회(청바지)와 함께 수험생 응원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여정을 이겨내며 꿈을 향해 걸음을 내딛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기를 기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수험생 응원의 일정은 1124()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청소년 참여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고3 청소년들에게 응원 물품을 전달하고, 1128() 남해읍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수험생들에게 응원글을 작성하면 원예키트를 주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군민들이 작성한 응원글은 123() 제일고와 남해고에 전시하여 수험생들에게 군민들의 마음이 전달 되도록 할 것이다.

 

청년혁신과 김미선 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더욱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역민들의 격려와 응원이 무엇보다 필요한 때라고 말하며 군민과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청바지(소년을 위한, 청소년이 라는, 청소년들에 의한 역사회)는 남해군 청소년참여위원회 명칭으로 올해 위원(18) 위촉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략하고, 7월에 서면 위촉하여 활동 중이다.

 





2020-11-25
제3유형(제1유형+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