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남해군 의용·여성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 개최

동영상 파일 : 동영상링크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남해소방서(서장 이한구)와 남해군의용소방대 연합회(회장 강찬규)가 10일 남해군공설운동장에서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남해군 의용·여성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방기술경연과 체육행사 등 다채롭고 흥겨운 프로그램을 통해 의용·여성 소방대원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행사로, 소방인의 자긍심 고취와 소방안전문화의 저변확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김미순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강찬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의 개회선언 및 대회사로 시작된 화합의 장은 개인장비 장착 400m 릴레이, 축구 등 5개 종목 체육대회로 이어졌고 노래자랑으로 피날레가 장식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남해군 의용·여성소방대 연합회는 지역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박영일 남해군수에게 100만원의 향토장학금을 전달다.

강찬규 연합회장은 "화재와 재난 등 우리 이웃이 가장 힘들고 어려울 때 가장 먼저 달려가는 여러분들이야 말로 진정 지역민들로부터 존경받고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숨은 일꾼이다"며 "여러분들을 위한, 여러분들에 의한, 여러분들의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박영일 군수는 "우리 남해는 세계 어느 관광지와 비교하여도 빠지지 않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는데 이런 아름다운 남해의 자연 관광자원들을 자연재해와 각종 사고로부터 지키는 분들이 바로 여러분이다“며 ”우리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느라 여념이 없는 남해소방서 및 남해군 의용소방대원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며 이날 행사가 성대하게 마무리 되도록 기원했다.




2014-11-1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