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설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가져

남해 설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가져

남해 설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가져

경남 남해군은 설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윤희중, 부녀회장 장귀자)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 동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설천면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원 등 40명은 지난 9월 설천면 옥동마을 소재 휴경 논에 배추모종을 직접 식재했고 이 논에서 수확한 배추로 손수 김장을 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가구와 경로당 등 200세대에 전달했다.

 

재경설천면향우회와 재부설천면향우회 그리고 하동화력은 설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행사 진행을 위한 김장 지원금을 전달해 새마을지도자 회원들의 봉사활동을 격려했다.

 

또 행사 당일 여러 설천면 기관단체장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김장 중인 새마을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이상록 설천면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앞장 서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온정이 넘치는 행복한 설천면을 이어가는 일에 새마을지도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천면 장귀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지내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웃 간에 서로 온정을 베푸는 가슴 따뜻한 설천면을 만드는 일에 우리 새마을지도자들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5-12-16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