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남해군 도시재생 화전플리마켓 행사 개최

2024 남해군 도시재생 화전플리마켓 행사 개최

2024 남해군 도시재생 화전플리마켓 행사 개최

2024 남해군 도시재생 화전플리마켓 행사 개최

54, 창생플랫폼

남해군 도시재생지원센터는 남해읍 도심지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력을 위해 ‘2024 남해군 도시재생 화전플리마켓을 오는 54일 토요일 18시 도시재생 거점시설인 창생플랫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해 곳곳에 흩어져 있는 지역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물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차빛나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는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으로 구성돼 있으며, 통영, 사천, 순천 등에서도 참여한다. 생활잡화나 수공예품 뿐 아니라 원예식물도 판매한다. 레진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으며 타로상담이나 퍼스널컬러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먹거리인 떡이나 과자, 건어물 등을 판매하는 지역특산품 업체 등 20여개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어느덧 남해읍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 잡은 남해섬 둥둥마켓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올해 10월까지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개최 예정이며, 주요 프로그램은 화전플리마켓 둥둥경매 아티스트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박진평 남해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4월 성공적인 첫 행사 이후 두 번째 열리는 둥둥마켓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다양한 물건들을 보고, 듣고, 즐기고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4-05-02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