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ㆍ남해군관광문화재단, ‘남해형 숙박대전’ 오픈!

남해군관광문화재단

남해군관광문화재단

남해군ㆍ남해군관광문화재단, ‘남해형 숙박대전오픈!

916일부터 102일까지마이리얼트립과 제휴

숙박 할인쿠폰 선착순 발급

독일마을 맥주축제 때 사용가능하도록 사전 할인 프로모션

 

남해군이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아 온라인 및 모바일 예약으로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초대박 남해형 숙박대전16()부터 시작한다.

 

남해군과 남해군관광문화재단에 따르면, 올해 초 문체부 2022지역관광추진조직(DMO)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한국관광공사, 한국스마트관광협회, 숙박전문기업 마이리얼트립과 연계해 이번 숙박대전을 추진하게 되었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은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스마트관광협회를 초청해 관광벤처기업의 비즈니스 케어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여행분야 플랫폼(OTA) 기업과의 잇단 MOU 체결을 하는 등 남해관광의 온라인 전환을 추진해 왔으며 이번 숙박대전 또한 그 일환이다.

 

남해형 숙박대전은 ‘2022남해군방문의해를 맞아 관광분야 플랫폼(OTA)기업 중 대표적인 마이리얼트립 MyRealTrip’과 연계하여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리얼트립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남해군의 타겟 마케팅을 이어간다. 쿠폰 발급 대상 숙박업소는 마이리얼트립에 등록된 남해군내 호텔, 펜션, 풀빌라 등 300여 곳에 해당된다.

 

특히, 16()부터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할인행사는 930() ~ 102()까지 열리는 남해군 대표축제인 독일마을 맥주 축제기간에 사용할 수 있어 남해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숙박할인쿠폰은 916일부터 102일까지 마이리얼트립 웹사이트(https://www.myrealtrip.com)의 배너창이나 국내숙소 카테고리의 남해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 쿠폰 발행과 같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나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은 이번 남해형 숙박대전을 계기로 관광분야 플랫폼(OTA)기업과 제휴함으로써 모바일 등 비대면으로 예약하는 여행분야 플랫폼 생태계에 대응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숙박대전 사업이 끝난 후에는 유입 검색키워드, 이벤트 페이지 조회 수 등 수집 가능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성과분석이 가능하며, 향후 체계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온라인 소비시대 수요에 발맞추어 관광관련 기관ㆍ기업과 함께 이번 숙박대전을 기획했다“‘2022남해군방문의해를 맞아 3년 만에 열리는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찾아주시는 관광객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남해관광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2-09-06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